-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 위치
-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 인근 관광 정보
-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아파트' 타입 체험기
-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빌라' 타입 체험기
1.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위치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는 '다낭공항'과 남부의 유명한 관광지은 '호이안'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더 상세하게는 쉐라톤 호텔과 신라 호텔 사이의 해변에 있는 가성비 좋은 풀 빌라&호텔 리조트입니다. (신라 호텔과 쉐라톤 호텔에서 이미 파악한 좋은 위치라는 뜻도 됩니다..^^)
2.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인근 관광 정보
오션리조트(IDC WhiteHouse)에서 가장 가까운 곳부터 관광을 즐기기 좋은 몇 곳을 추천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골프장
②오행산
③호이안
③한시장
3. 오션 리조트(IDC WhiteHouse)아파트 타입 체험기
다낭에서 3박을 숙박하는 동안 오션 리조트(IDC WhiteHouse)에서 숙박을 했는데 우선 첫날과 둘째 날은 오션 리조트의 아파트 타입인 "오션 스위트(Ocean Suite)"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이곳 아파트 타입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1박 10만원 미만) 임에도 불고 하고 리조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용시설들(공용 수영장, 헬스장, 어린이놀이방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부의 분위기도 너무 아름다웠고 도보로 5분만 걸어가면 엄청나게 넓은 비치까지 쉽게 갈 수도 있었습니다. ^^b
실제 숙박하면서 느꼈던 장단점에 대해서는 별도 포스팅으로 정리해 두었으니 같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오션 리조트(IDC WhiteHouse)빌라 타입 체험기
다낭에서의 마지막 날은 오션 리조트(IDC WhiteHouse)에 있는 빌라 타입 숙소인 '오션 빌라스(Ocean Villas)'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침실 3개 짜리 방을 예약을 했는데 빌라 내부에는 전용 수영장과 정원 이용이 가능했고 실내도 약 100평 규모로 매우 넓고 쾌적했습니다.
과거에 국내에서 개인수영장이나 정원 없이 이정도 규모의 펜션을 사용했을 때 100만 원 이상을 지불했던 것과 비교해 보면 30만 원 내외로 이런 풀빌라를 사용해 보는 것도 매우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낭의 마지막날의 풀빌라 체험기도 상세하게 별도 포스팅으로 정리해 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같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